- ■[반품/교환] 반품 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
★반품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반품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온누리약사닷컴 택배사 용마로지스 이용시 반품회수 후 배송비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 상품하자로 인한 반품,교환 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상품에 하자가 있어 동일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박스)을 개봉하였거나 포장(박스)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상품의 택 또는 기타 부착물을 제거 훼손한 경우
- 포장재 및 용기에 가치가 있는 경우 훼손한 경우
- 밀봉된 상품을 개봉한 경우:상품의 특성별로 교환/반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나, 각 상품의 상품상세정보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 ■[반품/교환] 반품,교환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고객님께서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온누리몰에 반품요청 전화를 주시면 반품을 접수하여 드리고, 지정택배 사에서 택배기사가 상품을 수거하기 위하여 방문합니다.
- ■[환불] 취소했는데, 현금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 취소후 취소완료 되면, 5일내로 고객님의 기본 계좌로 환불 완료됩니다.(휴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평일에 환불이 됩니다)
- ■[환불] 주문 취소했는데, 카드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
상품 취소하시면 취소확인후 카드는 자동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7~15일뒤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의 주문취소는 쇼핑몰에서 주문 결제 완료 전에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이후 건에 대한 주문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전화연락이 불가능한 시간대의 경우 고객센터 1:1게시판에 주문취소 내용을 꼭 남겨주세요. 전화연락 또는 게시판에 내용이 남겨져 있지 않아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왕복택배비(6,000원)이 부과 되십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최소주문금액(공급자가 부담하는 물류비로 인한 주문금액기준은 1회당 3만원 이상이며) 부족 시 건당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결재 됩니다)
도서지방(일부상품 제외)의 배송은 지역과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고객님께서 당일 2시30분 이전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발송 준비되며, 익일 배송되나,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고 가급적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이 배송일인 경우에는 물류업체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하루 늦어집니다.
2) 도서지역이나 오지지역은 지역에 따라 배송이 하루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도로사정이나 기상상황(폭설, 폭우, 태풍 등), 기타의 예기치 못한 상황에 의하여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문의는 용마로직스080-338-8000으로 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결재하시기전 결재정보 입력시 영수증란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체크 하신후 결재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개인소득공제품(현금영수증)
- 사업자 지출 증빙용(세금계산서)
※ 현금으로 5,000원 이상 결제하실 경우 주문확인 과정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선택하시면 국세청으로 자동 신고되어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회원가입 필요)
-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별도로 인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세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입금 및 배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하였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
입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금액은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며,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혹 환불 되지 않으셨다면, 필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 주문후 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중으로 나와요.
-
2시30분 이후 입금하시면 다음날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에서[입금확인]상태로 보여드립니다.
※ 입금 시에는[입금액][입금자명]이 정확하게 일치되어야 정상적인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분인 경우, 주문번호가 각각 다른 주문건의 입금을 일괄적으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무통장 입금계좌 번호를 알려주세요
-
국민은행 : 529437-01-011632 / 예금주: 웰빙스퀘어온누리 삼성점
※ 반드시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하여 주십시오. 주문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입금예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
- ■[결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어떻게 되나요?
-
주 결제 수단은 1)신용카드 2)무통장 입금 입니다.
- ■[주문]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는 없나요?
-
가까운 온누리약국에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온라인 전용상품은 제외)
- ■[주문]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
상품을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특성에 따라 각각의 제품 군으로 카테고리 분류를 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찾아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하려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찾지 못하실 경우에는 상단의 '검색'란에 상품명(두자리 이상)으로 검색 하
시면 됩니다.
- ■[회원] 회원이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온누리몰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즉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드리며,
온누리몰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정성 어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맞춤 건강채널로 차별화된 쇼핑 정보 및 온누리약국 비타민가이드북을 통한 맞춤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온누리약사님과의 1:1상담을 통해서 우리가족 건강상담은 물론 여러 가지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상품 구매를 할 수있나요?
-
예, 그렇습니다.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 및 할인혜택이 없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온누리약사님과의 1:1 온라인 상담 및 이벤트 및 유익한 쇼핑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
회원을 탈퇴하고자 하실 때는 [마이페이지]에 회원탈퇴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분은 화면 상단 로그인을 눌러 주신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